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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지식

2행정 기관 작동 형태 및 장단점

by AI로봇_ 2022. 7.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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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행정 엔진의 사이클은 피스톤이 증가하고, 흡입과 압축이 이루어지며, 하강하는 동안 서지 및 배기가 이루어지는 총 2행정으로 마무리됩니다. 2행정 엔진의 사이클이 1회 완료되면 크랭크축과 캠축이 한 바퀴 회전합니다.

 

엔진 오일과 함께 연소되는 특성으로 인해 생태 정책에 불리하며, 피스톤뿐만 아니라 원통형 튜브의 수명이 4행정 엔진보다 짧기 때문에 자동차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유럽과 다른 곳에서는 두 개의 행정 기관의 제조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가볍고 밀도가 높기 때문에, 2행정 엔진은 기동성 스쿠터, 장인, 그리고 선박용 고출력 디젤 엔진과 같은 작은 모터에 사용됩니다. 자전거의 상황에서는 과거 2행정 조직이 널리 활용됐는데, 지금은 모터크로스 제도를 제외하면 4행정 기관으로 많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반면, 2행정 디젤 모터의 경우, 반대로 산업용 디젤 엔진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4차 관리 대비 결과, 무게, 물 보유력이 우수할 뿐 아니라 각성제는 물론 필터를 크게 만들어 매연, 큰 먼지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4행정 시스템과 달리 연비, 소음, 공진, 배기가스 규제 등에서 불리합니다. 2행정 디젤 엔진은 화물선과 EMD 디젤 철도 트럭에 사용됩니다.

 

2행정 기관의 작동 형태

가스 2행정 엔진은 압축 행정뿐만 아니라 흡입하는 동안 피스톤이 항상 낮은 위치에서 맨 위로 상승하면서 사이클이 시작됩니다. 여기서 실린더뿐만 아니라 크랭크케이스 사이의 소기 포트가 차단되고, 이 절차에서는 처음에 원통형 튜브로 유입된 결합 가스가 눌리는 동시에 다음 사이클을 위해 결합 가스가 크랭크케이스로 이동합니다.

 

피스톤이 상부에 도달한 후 혼합 가스는 점화 플러그의 전기 자극을 통해 이륙합니다. 이 응력으로 인해 피스톤이 안쪽으로 감소하여 폭발 및 배기가스 배출이 발생합니다. 이때쯤 배기 포트가 처음 열리면 배기가스가 방출된 다음 소기 포트가 열리고 크랭크케이스에 대기 중인 혼합 가스가 소기 포트를 통해 원통형 튜브로 유입되어 결과적으로 1사이클이 완료됩니다. 2행정 엔진에서는 배기 포트와 소음기 사이에 큰 챔버가 있으며, 이 챔버는 배기 장치 전체에 녹지 않은 혼합 가스를 서로 피로하지 않도록 원통형 튜브로 안내합니다.

 

원통형 튜브 아래의 크랭크케이스에는 4행정 엔진에 엔진 오일만 들어 있지만, 2행정 엔진에도 엔진 오일 외에 연소 준비를 위한 혼합 가스가 들어 있습니다. 따라서 혼합 가스가 실린더로 바로 흐를 때 엔진 오일도 유입되고 연소됩니다. 반면 2행정 엔진용 엔진오일은 발화 인자가 낮아 2행정 엔진용 엔진오일을 4행정 엔진에 넣으면 화재 위험이 커집니다.

 

디젤 2행정 엔진은 4행정 엔진에 상부 밸브가 있지만, 4행정 엔진과는 달리 배기 차단으로 모든 밸브가 동시에 열립니다.

배기 차단 기능이 열리면 연소된 가스가 압력에 의해 오디오 속도에 가까운 속도로 배출됩니다. 그런 다음 피스톤이 하강할 때 배기 개구부가 열리고 새 공기가 실린더 안으로 바로 들어갑니다. 이때 슈퍼차저와 터보차저 사이를 통해 순식간에 맞닿아 남은 연소 가스를 밀어내고 실린더 내부를 채웁니다. 그런 다음 배기 차단 기능이 닫히고 다른 디젤 엔진과 마찬가지로 공기를 가압하기 위해 공기만 공급되며, 그 후에는 압축 점화 장치를 통해 가스가 주입되고 배출됩니다.

 

2행정 기관의 장단점

2행정 엔진은 차단 스위치가 없기 때문에 기본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4행정 엔진의 밸브 서칭이 없기 때문에 소비 및 배기 포트의 위치가 조정되어 22,000 rpm 이상의 초고속 회전식 엔진을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마력당 중량도 4개 관리기관에 비해 가볍습니다. 또 회전 압력이 균일해 한 줌의 실린더에도 완벽하게 작동할 수 있고, 같은 크기의 4행정 엔진에 비해 1.6~1.7배 이상 높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단점은 각 스트로크의 절차, 특히 소비 스트로크와 배기 스트로크가 불완전하다는 것입니다. 배기 관리는 4행정 엔진에 비해 50% 정도 짧아 배기가스 예측이 불가능하고 효과적인 관리도 짧아 흡입 효율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배기 행정에서는 미연소 혼합 가스 중 일부가 배기가스와 함께 방출되고 연료 소비율도 매우 낮습니다. 그리고 평균적인 효율적인 응력과 성능은 낮은데, 이는 소거와 배기구가 개방된 시간 때문입니다. 그리고 청소 및 배기 개구부에도 원통형 튜브 벽면에 구멍이 있기 때문에 피스톤과 피스톤 링의 손상 및 마모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온열 손실도 높고 탄화수소 배출량도 높습니다.

 

또한 믹서와 함께 엔진 오일을 혼합하고 흘려보내는 특성으로 인해 엔진의 작동 설정이 빠르게 우수하지 않으며, 엔진 오일의 연소로 인해 배기가스 내 공기 오염물질의 양이 심각하게 성가시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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